협찬채널: #행복한마을, #ia**e, #zebec, #zebec_****, #zebec_기***, #메모리***, #t**i, #ragna**st, #eve-online, #@**

협찬인지 협조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튼 뭐 ... 히위고

2012. 07. 31

[13:01:03] <ZebeC|4j> 지벡 초미녀
[13:01:09] <ZebeC|N|wook> 리나님?
[13:01:09] <ZebeC|4j> 누나랑 길을못다녀
[13:01:11] <ZebeC|4j> 사진찍혀서
[13:01:11] <ZebeC|4j> 노
[13:01:12] <ZebeC|4j> 매

2012. 07. 30

[17:57:46] <ZebeC|4j> 근데 이시우가 루퍼스지

2012. 07. 23

[12:21:21] <ZebeC|원석> 여자친구가 있어야 먹저
[12:26:46] <ZebeC|병철`work> 그나이에 7번은해야지
[12:27:19] <ZebeC|원석> 저도 20살땐 그랬어요
[12:27:22] <ZebeC|원석> 지금은 26
[12:27:34] <ZebeC|원석> 지금은 3번도힘듬

[12:41:10] <ZebeC|LINA> ZebeC|원석
[12:41:13] <ZebeC|LINA> 너 여자친구있다며
[12:43:45] <ZebeC|원석> 누가 그럼
[12:43:47] <ZebeC|원석> ㅡㅡ
[12:43:55] <ZebeC|LINA> 엥
[12:43:58] <ZebeC|LINA> 난 그렇게들었는데
[12:44:10] <ZebeC|원석> 역시 내말은 다 무시당해 ㅠㅠ
[12:45:03] <ZebeC|LINA> ;;
[12:46:27] <ZebeC|LINA> 너 나랑 사귄다며
[12:46:33] <ZebeC|원석> 괜찮음 4살이면 충분함
[12:47:09] <ZebeC|LINA> 어헐
[12:47:10] <ZebeC|LINA> -.-
[12:47:16] <ZebeC|LINA> 애들이 거부를안해 왜
[12:48:21] <ZebeC|원석> 누나 30아님?
[12:48:29] <ZebeC|원석> 더어림?
[12:48:31] <ZebeC|원석> ^^;
[12:48:35] <ZebeC|원석> *-_-*
[12:48:39] <ZebeC|원석> 난 누나가 좋더라
[12:50:44] <ZebeC|LINA> -0-
[12:50:47] <ZebeC|LINA> 왜이래
[12:50:54] <ZebeC|LINA> ZebeC|원석
[12:51:00] <ZebeC|LINA> 너임마 누나랑 뽀뽀할수있겠어?
[12:53:42] <ZebeC|원석> ㅇㅋ
[12:53:50] <ZebeC|원석> ZebeC|LINA
[12:53:52] <ZebeC|원석> 보고있지 누나 ^^

[13:01:23]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알바 찢으러가자
[13:01:23] <ZebeC|4j> [ Mon 7/23 01:00 ] <@TRACEˇ> 향수섞이겟다
[13:01:23] <ZebeC|4j> [ Mon 7/23 01:00 ] <@TRACEˇ> ㅋㅋㅋㅋ
[13:01:23] <ZebeC|4j> [ Mon 7/23 01:00 ] <@ZebeC|원석> 그냥 옷을 다찢어버려
[13:01:23] <ZebeC|4j> [ Mon 7/23 01:00 ] <@TRACE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찢어버려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썅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내가 오른쪽맡을께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원석> ㅇㅋ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왼쪽커버 제대로해라
[13:01:40] <ZebeC|4j> [ Mon 7/23 01:00 ] <@ZebeC|4j> 타이밍 잘 맞춰라
[13:01:42] <ZebeC|4j> [ Mon 7/23 01:00 ] <@ZebeC|원석> 내가 한타이밍하지
[13:01:44] <naru|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1:44] <ZebeC|4j> [ Mon 7/23 01:00 ] <@ZebeC|원석> 나만 믿어라
[13:01:46] <ZebeC|4j> [ Mon 7/23 01:01 ] <@ZebeC|4j> 지벡원타
[13:01:48] <ZebeC|4j> [ Mon 7/23 01:01 ] <@TRACE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 07. 20

[17:28:33] <ZebeC|재찬> 내일 애무랑
[17:28:33] <ZebeC|MaE> 아이디
[17:28:36] <ZebeC|재찬> 뜨거운 키스를 나눠야겠네

2010. 06. 20

[13:01:37] <예그리나>        남자는개뿔= -=;
[13:01:40] <예그리나>        한국인은
[13:01:41] <예그리나>        남자가아니야
--
[13:02:28] <예그리나>        제가
[13:02:30] <예그리나>        남자해드리꼐여
--
[13:11:18] <naru|Laptop[nu]> 이로써 게이선언 인가
[13:11:19] <naru|Laptop[nu]> ....
[13:11:29] <예그리나>        그래!
[13:11:30] <naru|Laptop[nu]> (털썩)
[13:11:32] <예그리나>        남자로생활해도
[13:11:34] <예그리나>        게이가
[13:11:36] <예그리나>        잇구나!?
[13:11:37] <예그리나>        굳굳!


2010. 06. 08

[16:19:07] <이승민님행차> naru|회사[nu]
[16:19:08] <이승민님행차> 코크형
[16:19:14] <naru|회사[nu]> 왜 날 코크라 불러
[16:19:17] <naru|회사[nu]> 이 망할놈아


2010. 06. 07

[14:53:07] <DLX|제로스> 날
[14:53:09] <DLX|제로스> 따먹어주세요


2010. 05. 10

[10:43:14] <ZebeC|jjung2> 내가 모가 고수라는겨
[10:43:20] <ZebeC|jjung2> 연애초보고만


2010. 05. 03

[10:12:58] <ZebeC|NarC*[eu]> naru|회사 원래
[10:13:04] <ZebeC|NarC*[eu]> 쩡을 여자친구로 둘까했는데 안되겟어
[10:13:06] <ZebeC|NarC*[eu]> 너무 오래 알앗어
[10:13:11] <ZebeC|NarC*[eu]> 쿨하게 버림


2010. 04. 06

[10:31:27] <ZebeC|주스> 난 표범무늬있는 레깅스 사줘


2010. 02. 01

[10:18:11] <sharp`승미니> ZebeC|singh``a
[10:18:14] <sharp`승미니> 얃홍잘보구와쪄
[10:18:24] <ZebeC|singh``a> 엉
[10:18:27] <ZebeC|singh``a> 하루에 3번할려니 힘듬


2010. 01. 23

[23:18:47] <naru|Laptop> zT|리아`21 // 군대가 부러우심?
[23:19:22] <zT|리아`21> 나루님
[23:19:24] <zT|리아`21> 어떠케알앗어요?
[23:19:26] <zT|리아`21> 저 군대 6개월만
[23:19:28] <zT|리아`21> 가따오고싶은데
[23:20:20] <zT|리아`21> 군대
[23:20:21] <zT|리아`21> 6개월만
[23:20:22] <zT|리아`21> 가고싶다
[23:20:23] <zT|리아`21> 진심으루
[23:20:26] <zT|리아`21> 진심으루 ~~~~~~~~~~~~~~~~~~~~


2009. 09. 01

[22:53:45] <ZebeC|HaMa> 막내가 "제돈으로 awp 사는데 왜그러세요" 이후에 간만에 흥분했음


2009. 08. 17

[17:33:09] * ZebeC|N|LoveLy♥ 죽인다


2009. 07. 22

[21:12:57] <이쁜나루'ω'> 얼굴에
[21:13:00] <이쁜나루'ω'> 황산을 발라봐
[21:13:04] <이쁜나루'ω'> 염산도 괜찮아
[21:13:14] <ZebeC|sagA*> 평소에 즐겨바르니까
[21:13:14] <ZebeC|sagA*> 걱정마


2009. 07. 07

[16:53:20] <naru|회사> 너 그거 아냐
[16:53:23] <ZebeC|건호``wr> 어떤거여
[16:53:23] <naru|회사> 쑤아 가입할때 닉이
[16:53:28] <naru|회사> 깜직곤듀 였나 그랬지 아마
[16:53:30] <ZebeC|건호``wr> --
[16:53:58] <ZebeC|N|LoveLy♥> 야
[16:53:59] <ZebeC|N|LoveLy♥> 싸워

[17:03:41] <ZebeC|N|LoveLy♥> naru|회사 그리고
[17:03:45] <ZebeC|N|LoveLy♥> 일하시면서
[17:03:48] <naru|회사> 미안합니다
[17:03:51] <naru|회사> 일하면서 농땡이펴서


2008.04.20

14:17:21 <@ZebeC|매냑^26> 그설사 나좀 주지 않으련
14:17:53 <@ZebeC|매냑^26> 내라임이 좀 쩔지
14:18:05 <@ZebeC|매냑^26> 앞으로 매냑어록 모으면 하드 200기가 풀로 찰거다


2007.11.23

[00:28:12] <ZebeC|카제20> 언젠간 전세계에 내 씨를뿌려 지구상 모든곳에 내 자식들을 두겠따...하하하


2007.11.18

[21:49:34] <ZebeC|Michael^22> 상권형 안녕하세요
[21:49:36] <ZebeC|쩡22> 죽기전에
[21:49:37] <ZebeC|쩡22> 다물어
                *****
[21:55:12] <ZebeC|Michael^22> 2007. 8. 26
[21:55:12] <ZebeC|Michael^22> [00:15:22] <ZebeC|나루'ω'> incoming 디렉좀 찾아보자
[21:55:12] <ZebeC|Michael^22> [00:15:23] <ZebeC|N|님다^19> 죄송합니당
[21:55:12] <ZebeC|Michael^22> [00:15:26] <ZebeC|Row> 진짜 한대 때리고싶구만...
[21:55:12] <ZebeC|Michael^22> [00:15:29] <ZebeC|N|님다^19> 인커밍
[21:55:12] <ZebeC|Michael^22> [00:15:30] <ZebeC|N|님다^19> 30기가
[21:55:12] <ZebeC|Michael^22> [00:15:31] <ZebeC|N|님다^19> -0-
[21:55:29] <ZebeC|TF|재혁^17> 30기가..?
[21:55:42] <ZebeC|TF|db^17> 님다님이 그 150테라바이트 야동 가지신분인가요? 대야동에 사시고
[21:55:51] <ZebeC|TF|재혁^17> ...


2007. 8. 26

[00:15:22] <ZebeC|나루'ω'> incoming 디렉좀 찾아보자
[00:15:23] <ZebeC|N|님다^19> 죄송합니당
[00:15:26] <ZebeC|Row> 진짜 한대 때리고싶구만...
[00:15:29] <ZebeC|N|님다^19> 인커밍
[00:15:30] <ZebeC|N|님다^19> 30기가
[00:15:31] <ZebeC|N|님다^19> -0-


2007. 8. 14

[21:03:24] <ZebeC|N|Jove`22> ZebeC|jjung
[21:03:26] <ZebeC|N|Jove`22> 나왓따~
[21:03:27] <ZebeC|Hyo> 온달형 지금 매치중인데 끝났으려ㅏ
[21:03:33] * ZebeC|jjung 시앙놈아


2007. 07. 02

[12:41:38] <ianne_> >> [ 메렁 ]: [④③、DEAD OR ALIVE-You Spin Me Right Round 128kbps/44kHz 4:27초 ]  - meatspin노래가 싫다면서 듣고계신 이분.. from #ia**e

[13:10:31] <병장신경철> 20일늦게 전역한다고
[13:10:32] <ΑΗΡ★용용> 그냥 날 사랑해줘
- from #ia**e


2007. 06. 25

[22:15] <OpenForge> 이브를 맨처음본거는 ㅎㅎ
[22:15] <OpenForge> 오픈소스 사이트에서
[22:16] <OpenForge> 프리서버가 있길래
[22:16] <OpenForge> 이브온라인은 무엇인가... 해서 봤읍니다
[22:16] <OpenForge> ..여튼 정섭을 조금 해봐야
[22:16] <OpenForge> 프리서버도 돌려보고 하는거라
[22:16] <모노리스> 이브는 프리서버 없는데유
[22:16] <모노리스> ...
**
[22:17] <OpenForge> 모든 온라인게임은
[22:17] <모노리스> PC한대로
[22:17] <OpenForge> 소스나 어떤 작업만 가추어지면
[22:17] <모노리스> 성계 반토막 돌리기도힘듬
[22:17] <OpenForge> 프리서버는 무한대로 생겨납니다
**
[22:17] <OpenForge> 크...
[22:17] <OpenForge> 제가 괜히 여길 왔겠습니까
[22:17] <OpenForge> 이미 만들어저서 있는뎁숑~
**
[22:21] <OpenForge> 이 프리서버도
[22:21] <OpenForge> sql로 해서 돌아가는걸 보니

[22:22] <OpenForge> db 이용이 sql로 돌아가네요
????????????????????????
- 웬 개찌질이 from #eve-online


언젠지 모르는 로그들.
<Sexy™> 같이 자요
<세향-졸려디짐-_-> 벗고오셈
<Sexy™> 세향님한테 자러가야지
<세향-졸려디짐-_-> 벗고다니는 섹시님!
<세향-졸려디짐-_-> 정말 벗고 일로 오는갑다.
<세향-졸려디짐-_-> 덜덜덜덜더럳ㄹ

<세향아가씨회사> 문대달라고 그따위로 입고 나오는거 아닌가염
<세향아가씨회사> 문질문질
<SexyCat> 문질

[15:31] <Fantarian> 전 모르는 일입니다
<친절한서울씨> 꽥꽥꽥!!!

<유뎅이> 시끄럽삼
<유뎅이> 닥치삼
<호선군|> 시끄럽삼.

<Fantarian> 예전엔 까고싶으셨잖아요
[15:26] <St_KyRie> 그냥 까요

<SexyKick> 아 니마 매너, 저건 정치성 발언이라 믿을수가 (-_- )>
[14:10] <유뎅이> 아 니마 저건 정치성 발언이라
[14:10] <유뎅이> 믿을수가 (-_- )>

<Michael^work> 감히
<Newlee> 그러니 터지지

[14:23] <세향-졸려디짐-_-> 섹시님이 같이자자길래 벗고오라고 했어염
[14:23] <세향-졸려디짐-_-> 근데 부끄럽데염;

<세향> 저 22살이에요
<류뎅|> 자방은 비매너에요

<호선군|낮잠> 돈주면 간다
<MILKMASTER> 돈이땡길뿐이지
<돌도사> 지갑에 안들어왔단말이지요
<Weiβritter> 알았으니까 저놈이나 조져
<MilkMaster> 암모나이트 뚜껑으로 패죽여야대 저딴놈들은
<프로켈l영화보장> 전 제가 그런 말 할 권리가 있다고 봐요

[09:47:42] <유뎅이> 아 니마
[09:47:49] <유뎅이> 아이엠어 보이 스런 발언 자제점..

[21:48:37] <이솔레스티> 그냥 부의상징
[21:49:29] <이솔레스티> "너는 나처럼 이렇게 쓰잘데기없는데 이렇게 많은돈을 쓰진못하지 냐하하하" 하고 비웃는것임

---------------------- from #eve-online

[01:37:07] <ZebeC|Tra^노콜> 암도 몰라
[01:37:07] <ZebeC|빨간고양이> 꺼져

[23:16:57] <ZebeC|위니> 원미야 난 떡볶이만으로도 괜찮아
[23:16:57] <ZebeC|반달^학교> 뒤질라고

<ZebeC|repi``> 시발놈
<ZebeC|zelgadiss> 캐샛키
<ZebeC|zelgadiss> 시발
<ZebeC|Trauma> 씨방색
<ZebeC|Hampton> 씨박
<ZebeC|-aM^work> 저쉑이 짤러
<ZebeC|Hampton> 도배하지마 ㅆ야년어
- ps.. 나이순서 repi`` < zelgadiss < Trauma < -aM <- Hampton .... from #zebec_****

[11:23:49] <ZebeC|-αΜ^work> 저섹이 짤러
[11:24:04] <ZebeC|-αΜ^work> 그게 머여
[11:38:25] <ZebeC|n4> ㄲㅈ
[11:36:34] <ZebeC|n4> im your father
<ZebeC|princess> 할말없음
[16:36:14] <ZebeC|repi> 변태다
<ZebeC|repi``> ..미친님들
<ZebeC|HaMa> 안습
<ZebeC|HaMa> 씨박년
<ZebeC|HaMa> 긴장해라
<ZebeC|주스> .......쓰러지세요 형.....
- 나이순서 주스 > repi`` > princess > n4 > -aM > HaMa ... from #zebec

로그는 계속된다 두둥

by PrettyNaru 2007.07.02 12:5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