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쯤인가... 더운날이었던 것 같은데

기흥역세권에 있는 오피스텔을 한채 분양받았다.

기흥역 센트럴 푸르지오...라고

아파트를 사기엔 좀 애매했고 오피스텔을 샀는데... 여긴 입주자 회의(가칭)랍시고 만든 카페에 가입을 했더니
실시간으로 병신들의 각축전을 위성 생중계로 볼 수 있었다.

발단은 카페에서 어느날 갑자기 입주자 인증을 하란다.... 뭐 인증이야 할 수 있지... 그리고 분탕종자들도 색출할 필요성도 있을거고...

근데 느닷없이 계약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카페에 올리라네? 동호수 포함해서?
입주자 인증하는데 계약서까지 올리라고? 뭐 적어도 이름이라던가 주민번호나 계좌번호 이런거는 가려야 하지 않을까? 그래서 이야기 했더니 그건 가려서 올리라더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서면동의는 받으셨고요?? 옥션이나 홈플러스에서 개인정보 무단으로 팔았네 뭐 털렸네 뭐네
니들이 안그러리라는 보장은 어디가서 공증받아오셨나?

관련해서 글 올리고 뭐라 좀 씨부려놨더니 어떤 인간은 이딴 댓글도 달고있더라.
"내가 행정고시 1차 합격자인데 (중략) 그렇게 해도 문제가 없다."
그러니까 니가 행시 1차만 합격하고 5급을 못단거야 등신아... 수집 목적을 분명히 가지고있는데 그걸 고지도 안하고 일방적으로 요구하는게 정상이니? 그게 문제가 없다고? 병신이 좆문가스러운 소리를 해도 씨알이 먹힐곳에 뿌려야지...
아 물론 조금있으니 그 글 지우더라.

아 뭐 그래. 좀 무식한 아줌마 + 좆문가 아저씨들 집단이니 그러려니 하자. 나는 관대하니까.

근데 카페 가입하면 닉네임 있잖니? 이걸 무조건 닉네임 + 동호수 만드시라네?

어이가 대기권 뚫고 가출하네 그려...
운영진이 결정하신댄다... 무슨 하늘이 준 권능이니?

이래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온라인상에 올리는 글 또한 나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ID를 통하여 특히나 부동산 분양 계약서와 같은 사문서를 스캔해서 올리는데? 몇동 몇호인지 까지 쓰고 직결되는데?
나중에 수 틀어지면 '몇동 몇호 어느집이 반대했다' 리스트 까지 뽑아서 공개할 수 있는데?
아 이쯤되면 신이 주신 권능 맞네 헤헤^^

아, 그리고 혹시라도 말 바꿀까봐 내가 미리 캡쳐도 좀 해놨어.

아 이건 운영자라는 인간이 직접 글 올린거고 본인이 캡쳐해서 올린거니 난 상관없다? ^^ 이제와서 찌질하게 고소하기 없음 ㅇㅋ?

아 참, 그리고 어느분이 오피스텔 구매자는 불이익 받는거 아니냐. 오피동은 나서지 마라 이런식으로 글이 보인다 라고 했을 때, 절대 그럴 일 없다던 병신이 있으면 좀 해명좀 해봐라.
아래 글들이 도대체 뭔 글들인건지.

아참, 그러고보니 메뉴에서 오피스텔을 아예 없애버렸더라? 창조적인 당신의 경영능력에 찬사를 ^^
(오피스텔을 201동임. 그러나 메뉴에선 201동이 사라지고 보이지 않음.)

이런 3류 쌈마이 영화보다도 못한 양아치 좆문가들 상대로 이빨 터는것도 지겹다.
솔직히 난 전매할 생각 보다는 거주할 생각 이었거든?
근데 정말 혹시라도 저런 병신들이 입주자 대표회의랍시고 설치는 꼬라지를 봐야 한다면
난 그냥 전매하고 정신건강을 이롭게 하는걸 택하련다.

그나저나 팔리지도 않는 것 같네?

용인에 아파트 미분양이 존나 넘쳐난다더니 여기도 그 여파를 좀 받으셨나?

분양 후 현재까지 거래물량이 손에 꼽을정도면 말 다한거지 ㅎㅎㅎㅎ

다같이 x되봅시다~


 

 

by PrettyNaru 2016.03.01 21:40
| 1 |